top of page

"배톤루지 한인침례교회에 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권기범 목사 사 __03_edited.png

권기범 목사님은..

미션 스쿨이었던 고등학교 수련회에서 뜨거운 성령의 은혜를 경험했으며, 1995년 8월 싱가폴 단기선교 중에 목회자로서의 Calling을 받게 되었습니다. 복음 사역자로 준비되기 위해서 이후 유럽 등지에서 타문화 선교 훈련을 경험하였고, 총신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Div.), 총신선교대학원에서 선교학 석사(Th.M.)을 마쳤으며,​ 미남침례교단(SBC) 산하 미드웨스턴신학대학원(MBTS)에서 철학박사(Ph.D.)과정을 수학했습니다.

 

 

배톤루지 한인침례교회(Korean Baptist Church of Baton Rouge)는 루이지애나의 주도인 배톤루지에서 가장 먼저 세워진 교회로 1982년 4월 11일에 창립되었습니다.

저희 교회의 비전은 예수님께서 꿈꾸신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에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의 제자들에게 하나님 나라 복음 선포의 사명을 남기셨고, 그 사명은 성령의 임재 가운데 교회들에게 맡겨졌습니다.

 

배톤루지 한인침례교회(KBCBR)는 '하나님 나라 확장'이라는 교회의 사명을 따라, 교회 안으로는 예배와 양육, 밖으로는 구제와 선교에 집중해 나가면서 이 사명을 시대적 흐름에 맞추어 나타내고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이 때에 저와 여러분들의 삶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의 능력이 드러나며 치유와 회복을 통해서 하나님의 다스림과 통치가 온전히 나타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배톤루지 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권기범

gkwon14394@gmail.com 

bottom of page